남성의류브랜드 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디지터르 조회 0회 작성일 2020-07-16 07:35:37 댓글 0

본문

가장 인기있는 캐주얼 브랜드 추천

네이버 캐주얼 브랜드 쇼핑 검색어에 대해 이야기해봤어요 :)
핏더사이즈 : 1:37초 쯤 영상이 매끄럽지 않은데.. 이게 일베에서 파타고니아 로고에 노무현 대통령님 일러스트를 넣은 것을 삭제해서 그래요.. 다음부터 두번 새번 확인하고 영상 만들게요 감사합니다 :)
cocow011 : 유니클로 불매외치면서 동물의숲은 엄청 사대더라 ㅋㅋ
SC L : 흐앤므만큼 유니클로도 콜라보 많이 하는데 동양인 체형에도 잘 맞구 대체불가인거 같은데 가격대비 유니클로만한 재질,디자인 비비는 스파브랜드가 없는거 같네욘
이진규 : 영상에서 입고있는 꼼데티 가격궁금해요
G0 _yard : 순한맛 ㅠㅠ
송원호 : 이 형님 진행 스타일 ㅈㄴ 내스타일인데 진짜 떡상 가즈아 제발!
환자고독 : 형 그래서 지금은 발렌시아가 샀어?
베랄데푼 : 찐한맛 줘라 찐한맛
Leonardo kim : 좋아요 190때 내가 뚫어줬어 칭찬해줘
장정규 : 불호가 없는 멋진 형

이게 1위라고? 패션 브랜드 인기검색 순위 TOP 5 (브랜드 별 아이템까지)

명품들 할로할로방!
오늘은 패션 브랜드 네이버 인기 검색순위 TOP 5 브랜드를 가져와봤습니다!
각 브랜드 별 인기 아이템도 소개해드리니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 채널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kivanchyofficial
황금개미. : 라코스테 ㅠㅜ 유행 간지가 언제인데ㅜㅠ
손동박 : 메종키츠네는 다 좋은데 사이즈 대비 너무 핏함. 더블폭스헤드 반팔 2xl가 가슴이 57임. 약간 낭낭해야 예쁠듯한데 난 죽어도 못 입을 듯. 아미 2xl가 60이던데 그건 맞던데 3cm가 큰가보다.
dong soo kim : 행님이랑 같이 일하면 참 잼나겠네용 ㅋ
전민찬 : 내션얼지오그래프
전태호 : 요즘 대세 브랜드가 뭔가...하고 들어와봤는데...ㅎㅎ뭐지...ㅎㅎ지극히 본인 생각이신거죠...?ㅎㅎ
유투브종삼TV : 무신사 보시고 랭킹 매기시나. 라코스테,타미는 유행이라기엔 좀
Sungtae Ku : 메종키츠네 일본꺼 인가요? 누가 매국키츠네 라고 그러던데ㅋ
루비나찌 : 여윽시 폴로는 깔게 없다.
폴로 = 사랑
실망 : 05:17 난 생각이 좀 다른데? 다른명품들이 뻔해서 메종드키츠네를 입는다? 이건 좀아니지... 저 여우로고는 정말 뻔함의 극치 아님? 1~5위까지 사실 뻔하지 않은 브랜드가 없음.
이찬효 : 메종 키츠네 너무 이쁜데 ㅜ 유행안탔으면 해요

세계 의류 브랜드 순위 Top10_[센서 스튜디오]

인트로 BGM : Vexento - Masked Raver
아웃트로 BGM : Jim Yosef - Link
BGM : [No Copyright Music] Rainbow - JayJen Music
순위지정 : Brand Finance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센서스튜디오 : 먹방 채널 하나 팠습니다! 여기도 구독과 좋아요 해줄거죠 ><?
맛깔남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XCHSRrbff1h9-t8o9LNWw
장석진 : 닥치고 나이키가 짱!!!!
꼬 꼬 : 아임낫어 휴먼비잉 로고 비슷한 옷 브랜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길가다가 봤는데 너무 이뻐서요
김정진 : 1:39 네이마르?
강동무적 : 나이키테크팩세트에 오니츠카에 한손엔클러치 한손엔 여친가슴이 국룰이지~~
나하늘 : 로렉스아닌가여?
황태원 : 빌게이츠 정도면 저 브랜드 다 살수 있나요?
FAQo o : 나이키 클라스여
Shin Richard : 명품의류인데 왜 시계가??? 유니클로?
ALPH장 : 네셔널지오그래픽은 해외브랜드 인가요?

... 

#남성의류브랜드 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wife2012.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