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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클라라 조회 3회 작성일 2020-08-11 00:19:2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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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확실한 최후의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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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롭고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sO25CREMHLA

가장 확실한 다이어트 비법 - 아함경 제 12화 [덕튜브]

아함경 제 12화
가장 확실한 다이어트 비법
잡아함 42권 1150경 천식경(喘息經)

※공지 : 영상타이틀의 1152경 표시가 잘못되었습니다.
잡아함 42권 1150경 천식경(喘息經) 입니다.

본 영상은 아함경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의역, 제작한 창작 애니메이션입니다.

한달반만에9kg감량! 자면서 알아서 빠지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운동없이하는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
생체리듬 시간제한 다이어트!(생체리듬 간헐적단식)
이 영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했습니다.

미국 NCBI 출처 자료입니다.
(출처 - 미국 임상 영양학 저널)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의 비중이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https://www.ncbi.nlm.nih.gov/pubmed/23512957
*생체 시간 중 늦은 시간 음식물 섭취와 체지방 관련도 연구
https://www.ncbi.nlm.nih.gov/pubmed/28877894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 시간제한 다이어트 편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브래드필론저자(간헐적단식 관련서적)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193737
------------------


▶후원하기:https://toon.at/donate/tasty_diet


*공지사항*

여러분들께 최대한 쉽고 편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이론 설명만 하는 것이 아닌!
몸소 다이어트로 증명하는 증명 다이어터! 맛불리입니다.

다이어트란 절식으로 배고프고 운동해서 고통스러운 것이 아닌
포만감 있는 식사에 운동 없이도 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영상에서 소개하는 내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직접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의사도 트레이너도 영양사도 아닙니다.
그저 전문가들이 이미 실험한 내용, 논문에 나온 내용들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실천을 하고 진짜로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몸소 체험함으로써
효과를 증명하고 여러분께 정보를 공유를 해드리는 유튜버 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서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저처럼 행복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라면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일반인'일 뿐입니다.

효과는 성별이나 체질에 따라서 다를 수 있고
경험과 지식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직 많이 부족하고, 공부를 하고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의견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므로 제 영상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 참고로 봐주시고
영상을 보고 실행했을 때 결과에 대한 책임은 실행한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교적 건강한 상태가 아니시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생길시 엔, 필히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
★생채소 섭취 주의사항★
신장이 안좋거나 소화기관이 약하신 분들은
효과가 떨어지더라도 생채소보다
살짝 데친 채소를 권장해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익힌 채소는
다이어트에 크게 도움되지 않으니 주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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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불리TV : ★이해를 돕기위해★ 영상으로 정보가 부족하신분들 더보기 눌러서 참고하세요!
출간공지■ 맛불리 책 정식출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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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출간 요청해주셔서 가능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오전 7시에 아침드시는분 기준으로

오전 7시 아침 - 오후1시 점심- 오후6시 전까지 저녁식사를 마침.

이렇게 식사 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럼 이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동안 총 12시간동안 식사를 하신거고

저녁 7시부터 아무것도 먹지않고 공복을 유지해주시면 12시간 단식을 하는거죠

제가 권장한 연습하는 기간의 12시간 단식입니다.

그런데 이런분이 12시간 연습시간이 익숙해져서
아침을 스킵 - 점심을 12시-저녁을 7시 전까지 마침

그러면 12시~7시동안 식사를 하신거고 그 이후에 공복을 유지하면 16시간 단식이 되겠죠

이것이 제가 최종적으로 연습시간(12시간)을 거쳐 16시간까지 늘리는 추천하는 단식방법입니다.
저는 [생체리듬 시간제한 다이어트] 16시간을 진행중이고 4달만에 19kg 감량 달성했습니다.
아침 먹으면 안좋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의학계에서도 의견이 아주 의견이 분분하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 맞다 거짓이다 판단은 안하겠습니다.
그런 부분이 찝찝하시면 아침을 드시고 저녁을 스킵하셔도 무방합니다.

모든 다이어트는 식단을 조절하는데 전제를 두며
이 다이어트 방법은 시간만 지키면
폭식을 해도 된다는 그런 개념의 다이어트가 절대 아닙니다.
영상에서는
연습기간(12시간 단식)동안에는 식사는 "평소에 먹던 식사"를 드시는 것이고
간식은 당연히 드시면 안됩니다.
후에 16시간 단식까지 늘려서 제가 다른영상에서 추천하는
[맛있고 배부른식단]으로 서서히 바꿔주시면 됩니다.


이 영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했습니다.

미국 NCBI 출처 자료입니다.
(출처 - 미국 임상 영양학 저널)
*아침 식사와 저녁 식사의 비중이 체중감량에 미치는 영향
https://www.ncbi.nlm.nih.gov/pubmed/23512957
*생체 시간 중 늦은 시간 음식물 섭취와 체지방 관련도 연구
https://www.ncbi.nlm.nih.gov/pubmed/28877894

*KBS TV 생로병사의 비밀 - 시간제한 다이어트 편

*먹고 단식하고 먹어라-브래드필론저자(간헐적단식 관련서적)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193737
What If love : 다른 케이스이긴 하지만 연애 초반에 학교서 점심 먹고 저녁을 안 먹거나 일찍 먹으며 시간 보내다가오니 한 달 지나니까 저도 모르게 몸무게가 7키로가 빠져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그 이후론 빠지지 않아서 운동도 같이 병행 했습니다 :) 효과 좋아요 !
빙율. : 맛불리님.. 체중계 정보 좀요!
박채린 : 월욜날 졸사인데 이미 망했지만 방학동안 차차 5키로 빼고 유지하겠습니다 !!! 다이어트 평생동안 파이팅입니다
미늉기 나라세워이민갈게 : 제사 새벽 1~4시에 자는데 몇시에서 몇시부터 먹을수 있죠?ㅠ
라지벌랄라 : 저는 평소에도 12시간 이상을 공복으로 가지고 야식을 안먹는데 왜 살이 안빠질까요..ㅜㅜ
가영 : 이 영상엔 성공 했다는 사람이 맛불리님 뿐인가요...?ㅠㅠ 후기 듣고 싶어요
민주 : 2주째 16시간 공복에 잠 자기 6시간 전부터 공복상태 유지하는데도 빠지지 않고 늘었어요 .. 밥 먹을때도 한끼만 밥을 먹고 나머지 한끼는 고구마나 셰이크 같은 식사대용음식을 먹었는데도요 .. 운동도 이틀에 한번씩 1시간씩 하고 있는데 ㅠㅠ
냥코소전쟁 : 코로나 때문에 5~6kg찜 ㅠㅠ(대충 핑계)
원래 49? 정도인데 55됨ㅠㅠ
이체리 : 자기 세시간 전에는 다들 대체로 안먹고 요새 아침안먹고 다니는 사람 많은데도 살찌는 이유가 뭐죠.. 특별한 내용이 없어서..12시간 금식은 대부분이 이미 하고있는것 같은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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