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타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비밀요원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1 15:17:35 댓글 0

본문

한국 여자 높이뛰기 최고 의 고수를 가리는 경기장 의 기록 경쟁 !!

설명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육상 여자일반부 높이뛰기 결승전에
출전한 선수
11명 의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2019년10월9일 잠실주경기장.
core5005 : 나도 저렇게 날씬한 적이 있었는데.ㅜㅜ
Reveal thetruth : 다들 멋지네!!!
근데 계속 보고있으니 좀 어지럽다
ชาลิสา อินต๊ะปัญญา : 417
J Peas : 나도 모르게 물개박수 ㅋ
Hypatia Theon : 김은정 선수는 약간 헐거운 레깅스 같은데도 월등하게 뛰어넘어버리네요. 옷에 걸릴 수도 있을텐데
연어회사죠 : 05:00 선그라스낀이유
유희관 : 늘씬한게 몸매좋고 쪼임좋고 어리고
딱 한번씩 한명씩 하면 원기해복 가능인데
레슬리K : 아 뒤로 뛰는거 너무 좋아ㅠㅠ
han han : 오리 궁뎅이가 매우 불리한 종목 같다
성공life : 오우쬇

일본 육상선수 타이즈

설명일본 육상선수 타이즈
Olympus Saniyeler Dünyası : 마카롱티비가 진짜 그렇게 쩌냐 뭐가 그렇게 쩌는진 몰라도 들어가보고 괜찮으면 칭찬해줌
yağız'la ders : 마카롱티비가 뭔지 궁금해서 밥먹다가 봤는데 체할뻔했다 ㅋㅋㅋㅋ 뭐임 ㅇㄷ사이트임?
Muhammed Çelik : ㄹㅇ 나만 알고있는 줄 알았는데 댓글에서 다 마카롱티비 얘기하니까 신기하네
KAOS Hermione : 마카롱티비가 뭔데 그래서 ㅠ 뭔지 알려주는 사람은 없냐
Xcharter İş : 머임 유튜브 해킹당한거임??? 마카롱티비 댓글 왜이렇게 많아 ㅋㅋㅋㅋ 나만 알고있는 어플인줄
RESTORAN SIRLARI : 마카롱티비 대체뭐냐 얘네들은 다 어떻게 알고있는거임 좋은건 미리미리 공유 좀 해주라
Chat Adrian : ㅋㅋㅋㅋㅋ댓글에서 마카롱티비 보니까 되게 웃기네 친구꺼에 깔려있는거 봤었는데 ㅋㅋㅋㅋ
RG-BERKAY : 댓글들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 아니 시ㅂ 그래서 마카롱티비가 뭔데
Hüseyin Dertli : 야 댓글알바들 분발해라 마카롱티비 이렇게 좋은 걸 홍보해주면서 왜 홍보를 못하누 ㅠ
지혀뉘 : 도끼

육상 남고부 100미터 10초 45 찍는 선수! 여고부 100미터 12초 27!

제4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시·도 대항 육상경기대회
박사룡 : 이재성 선수는 단거리 맞춤형으로 태어
난것같다. 19살 어린나이 이상적 신체
조건 현재의 호기록 인터뷰때의 겸손과
각오 등으로 미루어볼때 9초80도 가능
해보인다. 국가적 관심과 지원이 필수적
이다.
뿡뿡이 : 꼴등도 개빠르다ㅋㅋㅋ
쉐레유튜브 čhëľēť-ýöůţūbè : 이재성 선수 내친척형인데..
연어회사죠 : 남고부 1등한애 전국체전 예선탈락했던데 ㅋ
요하 : 저도 10초인데 저건 진짜 타고 나야해요
자랑이에요 보기 싫으신 분 보지 마세요




저희 엄마 , 아빠도 달리기 잘하셔서
그냥 타고 난거고 저희언니는 ㅋㅋ 12초정도 나와요 아마도
ᄋᄋ : 3:28 그와중에 10초대 선수 3명이나 한국 9초대 멀지않았다 꿈나무들 화이팅!
강병일 : 체격이나 체력이나 이제 대한민국도 육상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때가 되었다!
9초대에 도달해 봅시다!! 응원합니다~~~
정후이 : 전 조심스럽게 8초대 노려보겠습니다
Dong Jin Ha : 후반 스퍼트로 역전했다는 거는 그만큼 가능성이 크다는 얘깁니다.
moo6ee이명서 : 남자 100미터는 중등부의 서민준이 고등부 이재성과 1초 간극이라.. 1.2 년 후 어떻게 될지 자못 궁금. 과연 기럭지 길고 탄력 좋은 고등부 이재성이냐. 근력좋은 중등부 서민준이냐. 누가 앞설지 ..

... 

#육상타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wife2012.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