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창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꼬꼬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1 11:17:44 댓글 0

본문

고객은 2위다 -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 고객은 2위다 (참고: 경영의 이동 / 데이비드 버커스) - 경영철학을 소개하는 애니메이션(손그림, 펜그림)입니다. | 체인지그라운드
유진 : 스타벅스 짱이지
조은아 : 이 영상 내용으로 스타벅스가 건전한 직업윤리를 실천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나요?
이우림 : 하워드 슐츠가 이상적인 인간상 이물에 해당되나요?
테트리스장인 : 0:15
테트리스장인 : 1:40
ninja yun : 다국적거대기업답게 한국직원들 월급좀올려줘라
HM G : 직원 1순위 고객2순위라고 하니
배그 생각남
배필v도 생각나고
그래서 결과는?
두 게임다?
박재경 :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yourfamiLy so : 근데‥저는 이상하게 스타벅스 로고가 징그러워요 미끌거리는거같고‥괴이하고 ‥로고를 가만히 보세요 상쾌하지 않아요 참 묘해요 로고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상징하는것이기때문에‥ 여튼 오래오래갈 이미지는 아닌듯‥
Andrew Shin :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2007년 주가떡락은 서브프라임 모기지 폭락이후 (리먼파산 이전) 불황시대에 가장 큰 타격을 입는 서비스업에 대한 전망 때문에 떨어지고 2009년 반등은 오바마가 연준의장과 함께 양적완화를 발표한 것이 시장의 기대감을 받은 것이었죠.

그리고 2014년까지 SNS의 확산으로 매출이 커진거 같습니다.

그러나 슐츠의 경영철학은 스타벅스의 서비스의 질과 브랜드를 살리는데 일조했다고 볼 수 있죠.

[휴넷CEO] CSV, 기업은 어떻게 공유가치를 만드는가 - 고객과 유통을 새롭게 인식하라|최낙삼|미니강의|평생학습 파트너, 휴넷

데일리 인사이트, 휴넷 CEO

[핵심요약]

기업이 이미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을 활용하여 기업활동 과정에서 사회적 가치를 달성하고 그 활동의 결과로 수익을 창출하는 CSV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객과 유통경로를 새롭게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과 유통경로를 새롭게 인식하여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강의소개]

최근 자료에 따르면 매년 20% 이상의 기업들이 사회적 책임에 대한 부담을 느끼며 새롭게 사회적 참여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CSR이라고 불리는 사회적 책임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CSR로만은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CSV는 기업의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이미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을 활용하여 기업활동 과정에서 사회적 가치를 달성하고 그 활동의 결과로 수익을 창출하는 CSV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고객과 유통경로를 새롭게 인식하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객과 유통경로를 새롭게 인식하여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휴넷 구독 버튼 클릭!
- 휴넷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unetstory
- 휴넷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unet/
- 휴넷 홈페이지: http://www.hunet.co.kr
- 휴넷 CEO: http://ceo.hunet.co.kr
Ted Jay : 굿잡♥
정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가치에 따라 생존, 성공, 전략수립, 경쟁, 경영 할 수 있을까? I 고객가치

『고객가치』 '고객가치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일의 중심에 고객대신 우리가 들어서 있지는 않은가?
고객이 가치 있다고 여기는 것만 살아남는다!
기업은 고객가치의 본질을 제대로 알고 대응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추천도서 #고객가치 #기업생존

-----------------------------------------------------------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
May : 도움 많이 됐어요!! 특히 사례들이요!
문상원 : 와 개잘만들엇는데 댓글이아무도없네

... 

#고객가치창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ywife2012.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